행사사진방

눈꽃마을

숙암(宿岩) 2018. 3. 19. 11:39

 

2018년 3월 16일 금요일 정선군 북평초등학교 전교생은 패럴림픽이 열리고 있는 평창 알펜시아 바이애슬런 경기장 진로체험학습의 날이다.

먼저 눈꽃마을에 들려 농업회사법인 바우뜰 체험관광전문컴퍼니 박윤희대표님의 인사말씀과,

오늘의 진로체험학습에 대한 공부를 강사님으로 부터 잘 듣고 있는 북평초 교장(권혁록)선생님을 비롯한 학생들......

존경하는 정선 북평초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과 교무선생님도 함께했다.

강사님의 설명을 잘 듣고 이제 만두를 빚어 보려고합니다.

짚신,주루먹,나무스키,메주......등 (옛 향수가 느껴지는데 학생들은 모르겠지.......!)

눈꽃마을은 다른 세상이다.

어제밤 온 눈으로 길은 좋지 않았지만, 봄에 보는 겨울풍경은 참 좋았다.

준비해 놓은 만두피로 만두를 빚으려합니다.

내가 빚어 내가 먹는 만두체험 아이들은 신나서 좋아합니다.

교감선생님도 신났다.ㅎㅎ

진지하게 잘 빚는 북평초 어린이들........

집에서도 이렇게 잘 하리라 믿는다.ㅎㅎ

서로 내가 잘 빚었다고 자랑도한다.

귀여워 한장 더 사진에 담았다.

처음에 지켜 보시던 교장선생님도 살아 오신 세월 많큼 잘 빚고 계십니다.

냄비에는 묵은김치와 숙성된 돼지고기가 끓고 만두만 넣으면 먹을 수 있다.

북평초 6학년 최고 형아들과 누나들도 다 빚었다.

1학년 막내들도 어린고사리 손으로 모두 빚고 체험 기념촬영을 한다.

한 장 더.......

5학년 친구들이 강사님으로 부터 최고의 칭찬을 받았다.

이렇게 잘 빚었다.

만두는 모두 냄미속으로 풍~덩

준비해 놓으신 반찬과 함께 점심을 먹어보자~~@@

학교에서 먹는 순서대로 저학년 부터 시작~~~

선생님들께서 직접 학생들의 배식을 도와주고.......

학생들이 좋아하는 떡복기도 준비해 놓았네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눈꽃마을에서 만난 강아지 학생들은 좋아한다.

집에서 염소를 키우니, 염소를 무척 좋아하는 진지한 모습이 그대로 느껴진다.

무슨 대화를 주고 받는지는 모르겠으나, 서로 공감하는 염소와의 사랑~~!

1학년 귀엽둥이와 선생님(아이추워 호 호 호~~)

신났다 야~~호 (1학년 모습답다.)

2학년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패럴림픽 진로체험학습일 정선 북평초등학교 고학년은 알펜시아 바이애슬런 경기장으로 이동하고

저학년(1.2)은 입장권을 구하지 못해 "강원에듀버스" 북평초로 잘 도착했다.

 

눈꽃마을 체험관광은 어른들,학생들,각종모임,기관,단체 모두 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033 - 333-3301 (010-6388-7437 박윤희대표)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차항서녘길 27-22(구주소: 대관령면 차항리 31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