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사진방

국악힐링콘서트

숙암(宿岩) 2016. 9. 8. 12:10


대한민국을 즐겨라 국악 힐링콘서트

정선군 정선읍 아리랑센터

아리랑센타가 준공된 이후 문화공간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정선 아리랑센타 문화를 즐기는 군민이 되기위해 늘 찾는다.

서울 한가람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맞추어 "노래는 나의인생"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박선혜님의 노래을 듣다.

맑은 목소리에 홀짝 넘어갔다.

마음을 빼앗겼다는 애기다.

뮤지컬 명성황후,대장금,광화문 연가 출연작이 있는 박선혜 배우

세계 비보이 챔피언 진죠크루

잠시라도 눈을 뗄 수 없다.

왜.......?  세계챔피언 인지 알 수 있을것 같다.

애 많이 셨어요~~@@

고 마 워 요~~!

서울한가람오케스트라와 오정해 협연    배띄워라/홀로아리랑(오정애&홍경민)

우리가락이 마음에 들어오니 나이를 먹었다는 생각이 든다.

사회면 사회 노래면 노래 참 이쁘고 아름답다.

많은 감동을 받으며 힐링콘서트를 즐긴다.

"서울한가람오케스트라" & "광개토사물놀이" 사진을 담지 못했다.(감사합니다.)

홍경민 가수의 노래도 들어보았다.

역시 대형가수의 노래는 많은 감동을 준다.





오늘 국악힐링콘서트 신명나는 기운을 듬뿍 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암면 몰운대 노송 푸르름이 있을때 사진에 담아 놓지 못한 아쉬움이 크다.

90년대 당시 정선군 산림조합 근무시절 수간주사를 놓으며 관리를 했었는데........

지금은 가수리 오송정을 수시로 지나칠때  사진에 담는 버릇이 생겼다.

아라리센타에 김경인 화가님의 작품이 걸려 있어 공연을 보고 나오는길에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