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석기행

강원수석회정기탐석(2014.5.17)

숙암(宿岩) 2014. 5. 19. 22:00

 

 

2014년 5월 17일(토요일) 강원수석회 정기탐석이 병곡에서 있었습니다.

 새암님과 저희집에서 05:30분 출발하여 울진 돌밭 도착 인증샷

 오래전 탐석해 두고 온 갯 바위경은 변함없고......

 

큰 파도에 접근이 어려웠습니다. 

 함께한 아내(안영주)

 새암님 탐석은 이렇게 시작 되었지요.

 의리없이 혼자 커피를 먹는다고 했더니 각 각 마실수 있게 준비해 왔다고 합니다.ㅎㅎ

 

하늘마루(이승호)님과 태백(정병대)님은 04:00 태백에서 출발하여 한점 보여주시네요.(하늘마루님 탐석)

 사무국장 임흥환님은 눈으로만 탐석합니다.

 포말을 일으키며 파도는 돌 밭을 모두 삼켜 버리고.......

 사진이나 담읍시다 김몽영고문님~~!

 오랜만에 콧바람 바다 내음 맛으니 아내도 좋아한다

 돌밭의 잉꼬부부 새암님은 오늘 홀로오셨다.

 새암님께서 다음에는 함께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담아주셨습니다.

 싱그러운 병곡의 돌밭 풍경

 열탐하시는 우정(윤상욱)님

 한점 하신 듯.....

 가까이 보니 마음에 듭니다.(축하드립니다)

 

큰 파도와 씨름하다 잠시 휴식중.......(몰 카)

 숙암이 만난 경석 가방에 넣었지요.

 점심 먹으러 가자고 하여 내려갔다 올라오니 아직 그 자리에서 놀고 있는 아내가 포~즈를 취해주네요.

 강원도수석총연합회 이원연회장님과 동해해석회 우팔명회장님께서 함께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환선굴님과 아내가 자리를 바꾸어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태백(정병대)님 탐석은 못 하시고 물에만 빠지신 이유를 숙암도 알 것 같습니다.

 새암님은 살 살 파도에 빠지지 않으시는 비결이 있는 듯.....

 파도가 줄어 들때를 기다리는 끈질긴 강원수석회원님들~~!

 더 이상 기다리지 못 할 시간이 되어갑니다.

 해강수석사장님의 공정한 심사

 대상작품

 부상으로 대추나무 지판과 함께 축하드립니다.(하늘마루님)

 이 작품은 누가.......?

 병곡탐석의 대가님 답습니다. 대금굴님 축하드려요~~!

 환선굴님께서 탐석 하셨는데 부상 전달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축하드립니다.)

 이 돌 주인 나오세요~~ㅎㅎ

 숙암도 귀한 석보를 부상으로 받았습니다.

 

새암님 탐석품은 사진을 담지 못하고 부상 전달만 담았네요~! (축하드립니다)

 아침에 들렸던 울진 돌밭을 다시 찾다.

 기념으로 사진만 담습니다.

 아내의 몰카에 걸려든 숙암(1)

 파도와 싸우는 모습으로 아내의 몰카에 걸려든 숙암(2)

 그 어려운 조건속에서도 한점 탐석했다.아내의 몰카에 걸려든 숙암(3)

 끈질긴 생명력을 보여주는 해송의 뿌리를 보면서 많은 생각에 잠겨본다.

바쁜일과 집안행사로 함께하지 못하고 마음만 함께하신 회원님들과

먼~길 동참해 강원수석회의 석정을 꽃 피워주신 회원님들께 회장님을 대신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만날때까지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리며 강원수석회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