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석기행

2010.무위수석 춘계특종을 잡아라

숙암(宿岩) 2014. 5. 8. 13:52

 

                                      

특종을 잡아라~춘계정탐~♧

가족사랑~♡ 자연사랑~♡ 수석사랑~♡ ..... 무위수석~ 홧~팅~~!!
아이구야~~~이쁜 것~~~방~긋~(^.~)*
우째이리도 많이??~~~
우리 돌계(?)의 미래가 밝아, 흥분되어 제 심장이 쫄깃해지는 느낌입니다요~~~ㅋ



소리봉사모님 두부조림을 가마솥으로 가득 담아 오셨네요.
아이디어 Good~~~ Good~~~ Good~~~...엄지손가락 번쩍~`°☆★。



오 마이 갓~~~((◎-◎))
덕암님부부 캔커피 자~알 마셨습니다...울, 주암님부부도 방~긋~요~!!



헐~~~ 김만규님 덕분에 모다 엔돌핀이 팍~팍~~~


솔바우님~♧
늘, 돌공부에 매진하여 돌계(?)에 우뚝 서겠다고 만인 앞에 선서합니다!!!!~~~ㅋ



우정님의 깊은 사랑도 가슴에 담았습니다~!!


구정님께서 기증하신 새집~!!
백련님께 당첨되었는데 저에게로...
고맙고 미안해서리.....제 감정의 널이 마구마구 뛰네요.....ㅎㅎ~



자연산 두릅~~!!
점심 식탁에 올려서 모다 드시도록 상월님께서 준비했는데..
시간이 여의치 않아 세 분께 드렸습니다.....상월님 고맙습니다~!!



올~~래??!!~~~~저기 뭐시냐?!~~~순천에서 영춘까정??~~~(@-@)
돌팍님 댓글상 축하드려유~~~앞으로도 쭈~~욱~~~보살님들이 부~탁~해~유~~ㅋ



와~~따~~~메~~~!!
세 분이 각각 홈~런(금목걸이)을 때리셨구먼유~~~ㅋ
(공주님, 소산사모님, 소국님)
우짠다냐?!~~ 당첨되지 못한 울님들.....서운함이 쓰나미가 되어 밀려오고.....(≥!≤)/
우짜것슈~~~ 추계정탐을 기다릴 수 밖에.....ㅎㅎ..... 가을에 또 만나요~!!
여석님 고맙습니다...심천 나민식회장님께서 시상해 주셨네요~((^∇^*))



늘, 뒤에서 든든히 응원해 주시는 청암님 고맙습니다.
덕분에 풍성한 춘계정탐이 되었습니다.



(웅성~웅성~~냠~냠~~).....우째 요로코롬 맛있다냐... ?? ...(@-@)~


먹거리를 공급해 주신 정대감님, 고암님, 씨밀레님, 소리봉님, 기산님,
늘푸른님, 숙암님, 일심경님, 얼음공주님, 덕암님...덕분에 풍성한 잔치가 되었습니다~!!



글구~~ 헌신적으로 애써주신 울, 여류애석인들께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좌우지간....울 여성분들이 많아야 남성분들이 든든히 드실 수 있쮸...??
(고~럼~고~럼~.....두 말허면 잔소리제~~~ㅋㅋ)



넘, 행복하고 아름다운 모습에..
하늘정원☞ 송구리~당~당~...다이야몬드 스텝으로 너훌너훌 춤을 추고 싶구나~~~
♪♬~==앗싸~~ 좋고~~ 좋고~~ 취!~~뤼~뤼~뤼~리~~이리찍고~~ 저리찍고~~(떡실신~(◎-◎))



감동님~♧~금석 최대우고문님~♧~늘봄님


하늘정원~♧~주암님
늘 뒤에서 아낌없는 성원을 해 주시는 주암님 고맙습니다.



씨밀레님~♧~은산~♧~아영님


감동님~♧~심천 나민식회장님~♧~늘봄님


돌팍님~♧~숙암님


돌팍님~♧~하늘정원
돌팍님, 그리고 공주님 3년 만에 뵙는 것 같네요.
쉽지 않은 걸음인데...고마움을 전합니다.



월유봉님, 은산, 선달님부부, 등대지기님부부, 푸름나무님
등대지기님부부, 선달님부부.....멀리서...고생 많으셨네요...다음에 또 만나요~!!



푸름나무님~♧~송정 김몽영회장님~♧~선돌님
송정 김몽영회장님의 탐석품이네요..



삼봉님, 늘봄님, 감동님, 금석 최대우고문님, 허영록회장님


울배님~♧~푸름나무님~♧~설봉님
울배님 멀리서 함께해 주셨네요...고맙습니다.



하늘정원~♧~설봉님
에구머니나~~~넘, 품었당~~!!~(◎-◎)
설봉님요??~~~ 우짤라고..??...(≥!≤)/
클랐다...클랐다.....오늘저녁 문전박대??~~~난 모른다!!~~~ㅋㅋ~~(은산촬영)



일심경님요...??
제가 그리도 이쁜교??~~~~ 얼굴에 구멍 나것슈~~~ㅋㅋ



늘봄님~~~홧~팅~~!!


하늘정원, 현장학습(탐석)을 넘, 많이 다니더니..
이제 경지에 이르러 어른들 앞에서 돌강의 까정...??
웬?!~ 박태환(?)의 " 트리플악셀 " 같은 말....... ?? .....ㅋㅋ



은산.....갑자기 애국심이 불타올라 " 대한독립 만세 " 를 외치고....
돌에 넘, 심취하면 나라사랑하는 맘이 커진다나 뭐라나.....(@-@)~



여그는 북벽펜션 뒷마당~~!!
펜션 사장님께서 무위를 위해 특별히 무료(많이 강조함...ㅋ)로 장소 제공함.
우째거나 울님들께선 많이 애용해 주시고 편안히 쉬었다 가시길...
사장님요??~~~지두 광고비 무료입니다요~~~ㅎㅎ~~~참으로 고맙습니다.



푸름나무님~♧~월유봉님
차질 없이 준비하기 위해 고생 엄청했구먼유~~~!!



석정님의 탐석품~~!!
자고로 어딜 가든지 판대기에 봉 붙은 것을 찾아야~~~
알겠는교??~~~ 단디...단디하시길~~...오~잉~.....봉은 간데없고 2단석이??~~~ㅋㅋ



오~~~마이~~~~갓~~~~!!
참말로 성대한 잔치구먼유~~



★. **°∴*`。○ㅇ˚。행♡복‥╂─┐。○ㅇ˚…─☆∞★…‥
베풀어 주신 손길 위에 감~솨~~~ 감~솨~해~요~~!!



장원석땜시~
최대우고문님, 문경재회장님, 김몽영회장님의 고민이 깊어지고..



심천 나민식회장님 까정??~~~...아이구 머리야~~~우짤꼬....??
울님들요??~~~얼~렁~...두통약 좀 대령하시라여.....ㅋㅋ
쉽지 않았지만...결론은 났습니다!!...장원~~~주암님!!...축하드립니다요~!!



울, 무위의 수석기자로 입사하신 구정님~~!!
(사실 우리끼리 얘긴디....낙하산이라우~~~ㅋㅋ)
우짤까?!~~하늘정원은 아직도 한직에서 헤매니..
씨밀레기자실장님요??~~~ 위에 빈 자리 없슈??~~~~글구~...상여금이 밀렸는디...ㅋㅋ



드~뎌~ 기다리고 고대하던 석정님의 리싸이틀이 시작되고..


앗~싸~~
요즘 벽시계는 멈추었느데 그 세월은 고장도 없네~~^♪^♪~



아이구 깜짝야~~!!
솔바우님이 등장하고.......컥~!!(석정님두 놀라신 듯...ㅋ)



아침 저녁으로 거울을 보면서...
두다리 흔들고요. 손을 앞, 뒤, 좌, 우 두드리구요..
한 오분간 흔들면 몸안에 있는 노페물 땀으로 변하여 밖으로 분산 되니
몸안의 피가 원활하게 순환되고 맑아진다고 깃발을 들고 아우성을 쳐봅니다.....ㅋ



울님들요?!~~~
지가 평생을 갈고 닦은 개다리춤 강의를 위해 만사 재껴두고 왔슈!~~
(고구마 캐야제...벼수확 해야제, 문화재 발굴 해야제, 감 따야제...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ㅎㅎ~)



이쯤되면 목이 마르쥬..??
석정님요??~~ 단숨에 쭈~욱~~ 들이키쇼~ 잉?!~
캬~~ 솔바우님의 써비스가 하늘을 찌르는구나~~!!



울님들요??~
판대기에 봉 붙은 돌이(평원석) 최고인 것 아시져??..
항시 돌밭에 가면 판대기석을 주의깊게 찾아 보시길~~맞는교..?.. 맞다 그래~~~ㅋㅋ



울, 등대~기자님께서도 열정적으로 취재를 하시고..


무위님들요?!~
전국방방곡곡에 석정표 개다리춤을 전파하여
엔돌핀이 마구마구 솟아나 웃음꽃이 활짝피는 대한민국을 만듭시다!!
살~려구다사이 하구요!!!~휘~~리~~릭~~!!.......푸~~~우~~~훨~~~~!!



푸름나무님~♧
동분서주하며 정탐을 위해 애써 주셔서 고맙습니다.



금석 최대우고문님~♧
석정이 묻어나는 아름다운 축제가 되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으며 가을정탐에서 만나자는 말씀으로 마무리..



천막과 탁자를 준비해 주시고
깔끔하게 마무리까지 해 주신 상월님, 복동이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님들이 계셨기에 춘계정탐이 더욱 빛이 났습니다...고생 많았습니다~!!



♥~♡~♥~♡~♥~♡~♥~♡~♥~♡~♥~~~사랑의 띠~~~♥~♡~♥~♡~♥~♡~♥~♡~♥~♡~♥


우리는 이렇게...뜨겁게...사랑의 띠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감동과 함께 잊지 못 할 추억을 차곡차곡 쌓았습니다.
무위이기에 가능하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울님들의 무위를 향한 열정과 사랑에 뜨거운 감사를 드립니다...고맙습니다~((^∇^*))

-추천하기     -목록보기  -사진등록
제목: 특종을 잡아라~춘계정탐~♧


사진가: 하늘정원

등록일: 2010-05-11 11:48
조회수: 973


1.jpg (190.6 KB)
2.jpg (175.3 KB)

'탐석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탐석  (0) 2014.05.08
2010.5.5 어린이날  (0) 2014.05.08
2010.무위수석 춘계정탐(3)  (0) 2014.05.08
2010.무위수석 춘계정탐(2)  (0) 2014.05.08
2010년 무위수석 춘계탐석(1)  (0) 2014.05.08